방탄소년단,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 “날아오를 준비 됐다… 많은 사랑 부탁해”
방탄소년단,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 “날아오를 준비 됐다… 많은 사랑 부탁해”
  •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입력   2016. 10. 10   오후 3 : 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jpg
▲ 사진= 컴백 방탄소년단, 연합뉴스

‘컴백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는 방탄소년단 정규 2집 앨범 ‘윙스(WINGS)’ 컴백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 컴백 소감을 밝히면서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먼저 랩몬스터는 “정규 2집 윙스 열심히 작업한 앨범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뷔는 “2집 ‘윙스’로 컴백했다. 무대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고, 슈가는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진은 “피와 땀, 눈물로 만들어진 ‘피 땀 눈물’ 많은 사랑부탁 드립니다”고 했고, 정국은 “‘윙스’로 날아오를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또 지민은 “저희 이번에도 많은 준비가 되어 있다”며 활동에 거는 기대감을 높였고, 제이홉 역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털어놓았다.
 
방탄소년단의 ‘윙스’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정규 1집 ‘다크 앤 와일드’ 이후 2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이다. 유혹을 만난 소년들의 갈등,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타이틀 곡 ‘피 땀 눈물’은 레게를 기반으로 했다. 또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로 거칠고 강렬한 방탄소년단의 모습보다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컴백 방탄소년단, 연합뉴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