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비추미 어린이 바둑대회
삼성생명 비추미 어린이 바둑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 강남지원센터는 지난 21일 인천실내체육관에서 인천바둑협회장과 서능욱 9단 등 경인지역 유치부 및 초등학교 어린이 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9회 삼성생명 비추미 어린이 바둑대회’를 개최했다.
‘삼성생명 비추미 어린이 바둑대회’는 바둑 꿈나무를 발굴하고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기 위해 지난 95년부터 매년 열리는 경인지역 바둑계 최대 행사다.
대회방식은 최강부, 유단자부, 갑조, 을조, 병조와 꿈나무 A, B, C, D조, 일반부 A, B조, 유치부등 18개부문으로 나눠 대국이 펼쳐졌다.
또 특별행사로 서능욱 9단과 1회대회 우승자인 이재웅 2단의 지도 다면기가 있었다. 이날 대회에서 도담초등학교 5학년 김승재 어린이가 최강부 우승을 차지하는 등 열띤 대국이 펼쳐졌다.
서능욱 9단은 “해를 거듭할수록 어린이의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으며 프로기사 못지 않은 대국을 보여 주고있다”고 말했다.
/김신호기자 shkim@kgib.co.kr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