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순재, 한지혜에 빵 사와라 왜?…“내가 최순실도 아니고” 사이다발언
‘라디오스타’ 이순재, 한지혜에 빵 사와라 왜?…“내가 최순실도 아니고” 사이다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순재 한지혜 일화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순재 한지혜 일화
이순재는 교수로 재직당시 한지혜에게 C학점을 준 일화를 털어놓았다

지난 4일 밤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이순재가 출연, 한지혜에게 C학점을 준 일을 언급했다.

이순재는 "한 학기에 한 연극을 올리는 수업이다"라며, "한지혜가 드라마 촬영 때문에 계속 참여할 수 없어서 실력은 인정 하지만 C학점을 줬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이순재는 "매일 모여 연습하는 다른 학생들과 형평성에 어긋난다. 대신 '빵 좀 사와'라고 말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날 이순재는 한 연예인 학생의 불성실한 태도를 언급하며 "외제차를 타고 다니면서 출석에 불성실한 학생에게 D성적을 줬다"며 "그런데 그 학생이 B학점을 요구하더라.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질책했다"면서 "내가 최순실도 아니고"라는 사이다 발언을 해 현장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