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비와이, 여자친구와 홍대 첫데이트 충격 일화…인하대와 다르다, 왜?
‘라디오스타’ 비와이, 여자친구와 홍대 첫데이트 충격 일화…인하대와 다르다,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디오스타’ 비와이, 여자친구와 홍대 첫데이트 충격 일화
▲ ‘라디오스타’ 비와이, 여자친구와 홍대 첫데이트 충격 일화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 게스트로 출연한 비와이가 여자친구에 대해 털어놨다.

비와이는 교회에서 만난 여성과 5년간 사귀는 중으로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미술을 전공해 미술선생님이었는데, 현재는 비와이의 일을 봐주고 있다.

교회에서 새내기들 환영식에 동료 씨잼과 갔는데 굉장히 예쁜 친구가 눈에 들어왔다고. 다음날 예배 드리러 갔는데, 그녀가 단발머리로 나타났는데 그 순간 주변이 어두워지고 여자친구에게만 빛이 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천 구월 출신의 비와이는 첫 데이트에서 여자친구가 홍대를 가자고 해 문화적인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비와이는 구월동을 자주 다녔던 자신에겐 홍대는 너무 큰 곳이었다고 하자, 같은 인천 출신의 김구라는 인하대는 양으로 승부하는 곳이라며 홍대와는 너무 다르다고 비와이의 마음을 이해하는 듯 했다.

윤종신은 비와이가 배트남학과 출신이라고 소개하자, 김구라는 베트남음식이 어디가 괜찮냐고 묻는다. 그러자 비와이는 많이 다녀보지 못해서 그냥 체인점을 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