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모델 심소영, 독보적인 스펙 ‘엄친딸’ 등극…힐러리 클린턴과 동문?
‘라디오스타’ 모델 심소영, 독보적인 스펙 ‘엄친딸’ 등극…힐러리 클린턴과 동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모델 심소영이 힐러리 클린턴과 동문이라는 독보적인 스펙의 ‘엄친딸’에 등극했다.
▲ MBC ‘라디오스타’ 모델 심소영, 독보적인 스펙 ‘엄친딸’ 등극…힐러리 클린턴과 동문?
▲ MBC ‘라디오스타’ 모델 심소영, 독보적인 스펙 ‘엄친딸’ 등극…힐러리 클린턴과 동문?

22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공부의 신(神) 특집’으로 개그맨 서경석과 배우 김정훈, 공부 멘토 강성태, 심소영이 출연한다.

이들은 새학기를 맞아 공부 잘 하는 특급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인 가운데 심소영이 주목받고 있다.

모델 출신인 심소영은 “만 17세에 대학교에 갔다”며 미국 동부 7대 명문인 웰즐리 대학교에 최연소 나이로 입학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 학교는 힐러리 클린턴과 미국 최초 여성 국무장관인 매들린 올브라이트의 모교이기도 하다. 

심소영은 어릴 적부터 연마한 ‘좌뇌-우뇌 훈련법’을 공개하며 단순하지만 따라하기 어려운 반복 동작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라디오스타’는 22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