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성균 영화찍다 무당될 뻔? & 배정남 마르코와 클럽 난투극 전말
‘라디오스타’ 김성균 영화찍다 무당될 뻔? & 배정남 마르코와 클럽 난투극 전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甲)  특집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충무로 미친 존재갑(甲) 특집.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26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24회는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甲)” 특집으로 배우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등이 출연한다.

성악가에서 배우로 변신한 김혜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촬영중 조진웅에게 심쿵한 이유와 대선배 김희애조차 벌벌 떨게 한 살벌한 연기력을 공개한다.

무서운 얼굴 뒤 반전 매력을 뽑내는 김성균은 영화 찍다가 무당될 뻔한 사연을 깜짝 고백했다.

또 함께 출연한 막내 배정남이 사람 가려가면서 반말하면서 폭풍 폭로전을 펼치고, 상남자 마동석과의 힘대결에서 처절히 완패한 일화를 털어놓는다.

충무로 다작요정 조우진은 첫 예능 출연에서 예능감을 뽑낸다.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 속 김비서의 모티브가 된 인물과 월드스타 이병헌을 기절시킬 뻔한 내부자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8등신 비율의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은 옷으로 세계를 정복한 사연을 공개한다.

허세부리다 신체 중요 부위를 다친 사건과 마르코와의 클럽 난투극 전말도 관심을 끈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24회는 26일(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