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윤후의 사기극 전말, 윤민수·이석훈·존박·고재근 명품보컬의 명품 폭로전
‘라디오스타’ 윤후의 사기극 전말, 윤민수·이석훈·존박·고재근 명품보컬의 명품 폭로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1회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1회
14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1회에는 바이브 윤민수, SG워너비 이석훈, 존박, Y2K 고재근 등이 출연해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들인기에 묻힌 꿀 보이스 윤민수. 윤후와 짜고 아내에게 벌인 사기극의 전말과 20년차 명품 보컬이 공연 전, 유난을 떠는 이유를 공개한다.

‘고정픽’ 을 부르는 여심저격 보이스 이석훈은 군 복무 시절 공중전화를 붙들고 산 사연을 털어놓는다.

또 골수팬의 결혼식에서 민폐 하객이 된 까닭과 김연우의 이기적인 교수법 깜짝 폭로한다.

고품격 동굴 보이스 존박. 미국 하이스쿨에서 ‘핫 가이’로 등극한 비결과 발라더에게 외모는 사치" 비주얼 라이벌은?

밀레니엄시대 주름잡았던 카리스마 Y2K 고재근. 그는 “나이 속이다가 주먹다짐 할 뻔 했다!”는 고백과 함께 15년 동안 묵힌 Y2K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데…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1회는 14일(수요일) 밤 11시20분에 방송된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