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불꽃쇼+캐릭터포토타임 겨울축제 'Big 3' 특별공연 인기
에버랜드 불꽃쇼+캐릭터포토타임 겨울축제 'Big 3' 특별공연 인기
  • 송승윤 기자 kaav@kyeonggi.com
  • 입력   2018. 01. 22   오후 6 : 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버랜드_런런런 스트리트 파티
▲ 에버랜드_런런런 스트리트 파티

에버랜드가 불꽃쇼, 캐릭터 포토타임, 뮤지컬 등 겨울 시즌에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빅 3(Big 3)’ 대표 공연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매직가든에선 오는 3월 중순까지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약 10분간 펼쳐진다.

에버랜드 밤하늘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로맨스 인 더 스카이’는 첫 만남부터 첫 키스, 프로포즈, 가족의 탄생까지 사랑을 주제로 4가지 테마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 조명, 특수효과, 영상 등이 어우러진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공연이다. 귀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저녁 약 20분간 진행된다.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특별 의상을 입은 문라이트 요정들과의 포토타임은 1년 중 오직 겨울에만 체험할 수 있다. 포토타임에 앞서 캐릭터 연기자들의 신나는 댄스 공연도 펼쳐진다.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선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이 매일 2회씩 공연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수컷 판다인 ‘러바오’를 주인공으로 제작된 이 공연은 노래, 댄스, 서커스가 결합된 캐릭터 라이브 뮤지컬쇼로 판다는 물론 기린, 원숭이, 홍학 등 에버랜드 동물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30여 분간 펼쳐지는 ‘러바오의 모험’은 공연장 앞 무인발권기에서 현장 예약 후 관람 가능하며, 에버랜드 입장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국내 최초 4인용 가족 썰매부터 유아전용 썰매까지 신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버스터’ 앞에선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의 흥겨운 댄스 공연 ‘런런런 스트리트 파티’가 매일 오전 20여 분간 펼쳐진다. 공연 후에는 캐릭터들과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공연은 요일에 따라 휴연될 수 있다. 상세한 정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에버랜드_로맨스 인더 스카이
▲ 에버랜드_로맨스 인더 스카이
▲ 에버랜드_문라이트 포토파티
▲ 에버랜드_문라이트 포토파티
▲ 에버랜드_판다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 에버랜드_판다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용인=송승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