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사 주의보' 사무엘, '틴에이저' 포스터 공개
'심쿵사 주의보' 사무엘, '틴에이저'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무엘 '틴에이져' 포스터 이미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사무엘 '틴에이져' 포스터 이미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21일 0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사무엘은 10대 소년다운 풋풋함, 순수함과 함께 눈빛에서부터 느껴지는 남성적인 마성의 섹시미를 동시에 드러내며 오묘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아련하지만 슬픈 눈빛을 발현하고 있는 사무엘의 모습이 보호본능을 불러 일으키며 누나 팬들을 말 그대로 '심쿵'하게 만든다.

앞서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사무엘의 이번 앨범에는 10대 천재 뮤지션 사무엘과 Mnet '고등래퍼2' 준우승 래퍼 이로한의 만남 만으로도 기대감이 수직상승하고 있는 타이틀곡 'TEENAGER'(틴에이저)(Feat. 이로한)와 미니 2집에는 수록되지 않았던 신곡 '까까'(Feat. Maboos)를 포함해 총 8곡이 수록 돼 있다.

여기에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UV, 김희철X민경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뛰어난 연출 실력을 드러내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사무엘의 새 타이틀곡에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설 예정이라 어떤 작품이 완성될 지 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신선한 시도와 새로운 조합이 주목되는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