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X이로한, 콜라보 신곡 'TEENAGER' 음원+M/V 공개
사무엘X이로한, 콜라보 신곡 'TEENAGER' 음원+M/V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무엘 리패키지 앨범 'TEENAGER' 커버 이미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사무엘 리패키지 앨범 'TEENAGER' 커버 이미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SAMUEL)이 약 2개월 만에 리패키지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사무엘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를 발매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팀 투챔프가 사무엘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퓨처 팝 장르의 곡으로, 그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사무엘의 업그레이드된 강렬함과 10대가 가진 이면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현재를 살아가는 10대들의 심정 및 감성과 더불어 어두우면서도 강렬한 음악적 색채를 지닌 이 곡은 청소년들의 '나를 위한 나'로 살아가기 위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비슷한 연령층의 공감과 위로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Mnet '고등래퍼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이로한(WEBSTER B)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UV 김희철 민경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뛰어난 연출 실력을 드러낸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최근 사무엘이 캐스팅된 드라마 '복수노트2'에서 함께 호흡을 맞출 배우 안서현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외에도 브레이브 사단의 일원인 작곡가 js와 그룹 일렉트로보이즈 리더로 활동한 마부스가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참여한 신곡 '까까'가 함께 담겼다. 미니 2집에 수록된 여섯 트랙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Feat. 이로한)'는 10대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 사무엘과 이로한의 콜라보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며 "10대의 마음을 솔직하게 대변한 사무엘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무엘은 30일 오후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