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오류역 아이유쉘 견본주택 개관 첫날 인파 몰려
검단오류역 아이유쉘 견본주택 개관 첫날 인파 몰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 검단오류역 아이유쉘 견본주택 개관 첫날 인파 몰려

SM우방산업이 5일 개관한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견본주택에 수많은 방문객이 몰렸다.

모여든 예비 수요자들의 대기줄이 길게 늘어섰고, 몰려든 차량으로 일대가 교통혼잡을 빚었다.

우방산업 정경훈 분양소장은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친환경 녹색건축예비인증서 및 건축물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을 획득했으며, 분양보증까지 완료된 믿을 수 있는 아파트” 라며 “역세권 학세권 공세권 등 3박자를 두루 갖춘 지역 내 유일한 강소형 평형 단일 단지로 개관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인천시 서구 오류동 1722-1 일원에 들어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단지는 전 가구 66㎡으로 구성돼 있다.

검단오류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18층, 66㎡A 250가구, 66㎡B 35가구, 66㎡C 71가구, 66㎡D 35가구, 66㎡E 16가구, 66㎡F 13가구 등 6개동 총 420가구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도 소형 아파트가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혁신평면을 도입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강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서울 강북의 경우 전용 59㎡가 9억원 후반대에 거래되는 등 강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역시 혁신평면을 도입한 강소형 아파트로, 인천2호선 검단오류역이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다. 특히 66㎡A, 66㎡B 타입은 4베이 구조로 설계돼 중형처럼 넓게 생활할 수 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단봉초등학교를 두고 있고 유치원, 어린이집, 중학교 예정 용지 등이 모두 도보 거리에 위치해 명품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검단일반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단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인천2호선을 따라 인천국제공항은 물론 수도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7(검단탑병원 앞)에 위치하며 방문과 동시에 바로 계약할 수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500만원, 6개월 후 전매가능, 최초계약자 무주택 인정 등 혜택이 많아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준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