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X찬미, 크리에이터 도전…'가로채!널' 합류
AOA 설현X찬미, 크리에이터 도전…'가로채!널'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OA 설현과 찬미가 SBS '가로채!널'의 새로운 크리에이터로 합류한다. SBS
▲ AOA 설현과 찬미가 SBS '가로채!널'의 새로운 크리에이터로 합류한다. SBS
AOA 설현과 찬미가 SBS '가로채!널'의 새로운 크리에이터로 합류한다.

지난 추석 파일럿 방영으로 화제를 모아 오는 11월 정규 편성된 '가로채!널'에서는 톱스타들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선보인다. 앞서 파일럿에서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강호동과 양세형이 정식 합류했으며, 그 뒤를 이어 AOA 설현과 찬미가 ‘가.로.채 클럽’의 새로운 회원이 됐다.


스타들의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가 한껏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가로채!널'에는 지난 파일럿과 같이 강호동과 양세형이 정식 합류했으며, 그 뒤를 이어 AOA 설현과 찬미가 '가.로.채 클럽'의 새로운 회원으로 등장한다.

출연자들은 '가.로.채 클럽'으로 뭉쳐 100만 구독자 달성을 목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뭉친 만큼, '내가 잘하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 '나의 모든 것'을 주제로 만든 '가로채!널'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물론 최근 '폼나게 먹자'에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던 설현과 이미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찬미는 둘이 힘을 합쳐 채널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들은 기획회의 때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가로채!널'은 11월 중 목요일 밤 11시 방송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