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인천시당, 위원회 위원장 인선 ‘조직 정비’
민주 인천시당, 위원회 위원장 인선 ‘조직 정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29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각급위원회 위원장 추가임명을 심의, 통과했다고 밝혔다.

여성위원장에는 김유순 계양구의원, 실버위원장에는 김강래 인천시의원, 청년위원장에는 김성수 인천시의원, 대학생위원장에는 황경환 재능대학생, 장애인위원장에는 박순남 전 인천시의원, 노동위원장에는 김순희 한국노총 여성본부 본부장이 임명됐다.

또 농어민위원장에는 백종빈 인천시의원과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장에는 신동근 서구을 국회의원, 사회적경제 위원장에는 강병수 전 인천시의원, 직능위원장에는 이성만 부평갑 지역위원장, 자치분권위원장에는 정종석 전 연수구을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을 임명했다.

이와 함께 문화위원장에는 맹성규 남동갑 국회의원, 교육연수위원장에는 조택상 중구동구강화군옹진군 지역위원장, 홍보소통위원장에는 전용철 전 인천시의원, 민생살리기지원 본부장에는 김교흥 서구갑 지역위원장, 정책위원장에는 고남석 연수구청장을 임명했다.

윤관석 시당위원장은 “정치는 각 분야 국민의 요구 사항을 잘 받드는 것”이라며 “이번 인선은 전문성과 대표성에 초점을 맞춰 선임했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당 인천시당은 상설위원장 등 주요 당무기구 인선을 마친 만큼 본격적으로 시당 상설위원회별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승욱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