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쌀문화축제·춘사영화제 개막
이천, 쌀문화축제·춘사영화제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깔나는 쌀밥에…영화구경은 덤이요
제8회 이천쌀문화축제와 제14회 춘사대상영화제가 26일 개막된다.
‘멋스러운 이천, 맛깔스러운 쌀’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천쌀문화축제’는 문화관광부 선정 유망지역축제로 오는 29일까지 풍성한 기획공연과 함께 4일간의 일정으로 설봉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부와 경기도,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 등에서 후원한다.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공개 시사회를 가진 춘사대상영화제도 오후 6시부터 설봉공원 특설무대에서 이상벽, 윤혜령 아나운서가 공동MC를 맡아 전야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임창정, 이정현, 노브레인, 트랜스픽션 등 인기가수를 초청, 축하기념쇼가 진행되고, 저녁 8시부터는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라디오스타’가 상영된다.
다음날인 27일에는 도올 김용옥 교수와 서편제의 주인공 오정혜씨가 사회를 맡아 시상식 행사를 갖는다. 이날 시상식 행사는 오후 5시30분부터 레드카펫행사가 진행되며 7시부터는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천=김태철기자 kimtc@kgib.co.kr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