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나이? 이상윤과 동갑내기 절친…여전한 동안 미모
장나라 나이? 이상윤과 동갑내기 절친…여전한 동안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나라. 인스타그램
배우 장나라. 인스타그램

배우 장나라가 동안 미모를 자랑해 다시 한 번 그의 나이에도 관심이 쏠렸다.

지난달 22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방송 당시 이상윤은 자신의 동갑내기 친구를 초대했다며 장나라를 소개했다. 장나라 역시 친구인 이상윤 덕분에 '집사부일체' 출연을 결정했다며 고마워했다.

장나라는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로 손꼽힌다. 1981년생인 장나라는 올해로 39세이지만, 불혹을 앞둔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데뷔 초와 비교해도 차이가 없을 정도다.

한편, 장나라는 오는 7일 SBS 새 월화드라마 'VIP'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장나라는 극중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 명문대를 졸업한 후 무리없이 취직해 특진까지 한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나정선 역으로 열연한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