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김건모 신혼집 최초 공개… 예비신부 깜짝 등장
'집사부일체', 김건모 신혼집 최초 공개… 예비신부 깜짝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집사부일체' 캡처


오는 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국민 가수’ 김건모의 이사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집사부일체’에는 ‘국민 가수’ 김건모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멤버들은 먼저 그의 어머니인 이선미 여사의 집에 깜짝 방문했다. 이선미 여사는 멤버들뿐만 아니라 제작진들의 식사까지 챙기며 잔칫상 못지않은 통 큰 상차림을 대접했다.

특히 김건모의 가족들과 함께 손님맞이 준비를 하는 예비신부의 모습이 카메라에 깜짝 포착되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멤버들은 김건모의 이사집에도 방문했다. ‘새 신랑’ 김건모의 새 보금자리가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김건모의 히트곡들도 들어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가수의 ‘방구석 콘서트(?)’는 오는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선영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