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청년 채용박람회’ 15일 개최
‘2019 경기청년 채용박람회’ 15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경기청년 채용박람회’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수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IT ▲교육 ▲제조 ▲화장품 ▲자동차 산업 ▲식품 ▲광고?홍보 등 다양한 분야의 60여 개 기업이 참가해 현장면접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력서 사진촬영 및 이력서ㆍ자기소개서 컨설팅, 구직자를 위한 헤어ㆍ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부대행사관’과 VR 모의면접체험, NCS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별행사관’도 마련돼 행사장을 찾은 청년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공무원, 공공기관, 금융기관, 대기업 등 각 분야 취업에 성공한 선배들과 직접 만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멘토링존’도 마련된다.

이날 박람회장에서 현장면접에 응시하고자 하는 청년은 경기도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기업에 대한 정보를 사전 확인한 뒤 면접 복장으로 참석하면 된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도 면접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력서 등의 출력도 가능하다.

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과 우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하는 기업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우수한 역량과 뜨거운 열정을 갖춘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여승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