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서울 팜스테이 마을 홍보 체험부스 호평
[가평군] 서울 팜스테이 마을 홍보 체험부스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가평군지부는 양재동 농협양재하나로클럽에서 가평군체험마을협의회와 협업을 통해 서울 팜스테이마을 홍보를 위한 <농촌마을 체험부스>를 운영해 농촌생활에 관심이 많은 도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지난 9일부터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8일간 운영한 농촌마을 체험부스는 가평군 관내 초롱이둥지마을, 아홉마지기마을 등 10개 마을이 참여한 가운데 ‘향기주머니 만들기’를 비롯해 ‘나만의 에코백만들기’, ‘추억의 강정만들기’ 등 총 10개의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도시민들에게 농촌의 정취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조용기 지부장은 “팜스테이마을 체험은 번잡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농촌생활의 정겨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어 단순한 휴양을 넘어 몸과 마음을 자연속에서 힐링하게 만든다”며 가족과 친구, 동호회들과 함께 아름다운 가평을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글_고창수기자 사진_가평군 제공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