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새일⁺ 드림데이’ 여성구직자 힐링·소통의 시간
[의왕시] ‘새일⁺ 드림데이’ 여성구직자 힐링·소통의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새일센터)는 10월 30일 관내 음식점 연회장에서 여성구직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일⁺ 드림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일센터 집단상담 프로그램 및 직업교육훈련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취업 자신감을 높이고 힐링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서정적인 통기타 콘서트 공연을 시작으로, 이지원 행복코칭 전문강사의 멘토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지원 강사는 꿈과 소명의식을 찾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달하며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독려했다.
이어, 비보이팀의 역동적인 비트박스 음악과 댄스 공연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번 행사가 구직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취업의 꿈과 희망을 주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안정적인 삶과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_임진흥기자 사진_의왕시 제공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