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로이, 트로트계에 출사표…활동명 '이로이'
BJ로이, 트로트계에 출사표…활동명 '이로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로이'로 활동할 BJ로이. 콜라디엔터
가수 '이로이'로 활동할 BJ로이. 콜라디엔터

인터넷 방송 BJ이자 크리에이터 '로이'가 디지털싱글을 발표하고 트로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BJ로이'는 '이로이'라는 활동명을 내세워 11일 낮 12시 '뭐없나'라는 곡을 공개, 본격적인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다. 아프리카TV와 팝콘TV를 오가며 왕성히 활동중인 BJ로이는 본인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자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로이의 데뷔곡 '뭐없나'는 류대호 프로듀서의 곡으로, 인터넷 방송의 최강자 'BJ여포'의 유행어인 '뭐 없나'와 '맛은 있네'를 모티브 삼은 작사에 트로트에 EDM을 가미한, 그냥 듣고만 있어도 절로 흥이 나는 세미트로트 곡이다.

곡의 사비부분에 ‘뭐없나’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이 합쳐져 한 번만 들어도 멜로디를 자꾸 흥얼거리게 만드는 트로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노래 초반에 형님 누님들에게 애정을 표하는 가사가 반복되는, 형님 누님들에게 바치는 '형님누님송'이기도하다.

데뷔 싱글앨범은 벅스, 멜론, 바이브,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로이는 이날 금천구 금나래아트홀에서 열리는 트로트 프로그램인 '베스트가요쇼'에 출연해 신곡 홍보에 나선다. 앞으로 개인방송과 음악방송, 그리고 행사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