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市 자원봉사센터 개소 20주년 기념행사
[양주시] 市 자원봉사센터 개소 20주년 기념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자원봉사센터는 12월 11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양주시자원봉사센터 개소 20주년 및 2019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이희창 시의회의장, 박재근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도ㆍ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자원봉사 참여 기관, 단체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함께 해온 20년, 함께 할 20년, 양주자봉과 함께~’란 슬로건으로 올 한해 자원봉사 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긍지와 소속감을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백석풍물패 ‘쾌’의 신명나는 공연으로 포문을 열고 20주년을 맞은 양주시 자원봉사센터의 기록을 담은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5천시간, 3천시간 이상 활동 자원봉사자 인증패와 우수 자원봉사단체, 수요처, 우수 후원기업, 할인가맹점, 유공자 등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20년간 양주를 위해 봉사하신 자원봉사자들이 5만여 명에 이른다”며 “양주시 곳곳에서 자원봉사를 통해 소중한 삶의 가치를 전하며 희망과 사랑의 감동도시 양주를 가꾸는데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_이종현기자 사진_양주시 제공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