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5G’ 국내 출시 外
[유통단신]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5G’ 국내 출시 外
  • 홍완식 기자 hws@kyeonggi.com
  • 입력   2020. 01. 29   오후 2 : 47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갤럭시 탭 S6 5G(3)
▲ 삼성 갤럭시 탭 S6 5G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5G’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태블릿 ‘갤럭시 탭 S6 5G’를 30일 국내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럭시 탭 S6 5G는 5G 이동통신, 얇은 베젤의 10.5형 대화면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AKG의 음향 기술과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쿼드 스피커를 탑재해 대용량 스트리밍 게임과 실시간 4K 방송 스트리밍, AR 콘텐츠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 탭 S6 5G는 무광 메탈 소재와 시크한 마운틴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5.7mm의 얇은 두께와 42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강화했다. 또 한층 진화한 스마트 S펜으로 작업 효율성도 높였다. S펜을 태블릿 뒷면에 부착해 충전과 휴대가 가능하며, 제스처를 인식해 멀리서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6 5G는 128GB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99만 9천900원으로 이동통신 3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M쿠폰앱.롯데마트 제공
▲ M쿠폰앱.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내달 1일 ‘M쿠폰 회원 데이’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을 ‘M쿠폰 회원 데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31일 오전 10시에 M쿠폰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선착순 5천 명에게 2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 2시와 6시에는 각각 1만 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은 1일 하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31일까지 M쿠폰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7일 이내에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라면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또 행사 기간 미국산 소고기와 과일, 음료, 가정간편식,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 미니와인.이마트24 제공
▲ 미니와인.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 혼술족 위한 미니와인 8종 출시
이마트24는 혼술족을 위해 미니와인 8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지난해 187㎖ 이하 소용량 와인 7종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7년보다 4배 가까이 급증할 만큼 소용량 와인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오프너 없이 마실 수 있는 파우치타입(100㎖) 4종과 병타입(187㎖) 3종, 컵타입(187㎖) 1종으로 30일부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제공
▲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 라벨 없앤 생수 신제품 첫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29일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신제품 ‘아이시스8.0 ECO’ 1.5ℓ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페트병에서 라벨을 떼어내는 번거로움을 덜어 분리수거를 간편하게 하고 페트병의 재활용 효율을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라벨을 없앤 대신 제품명을 병 몸체에 음각으로 새겨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살렸다. 기존 라벨에 포함된 제품명과 수원지, 무기물 함량 등 정보는 병뚜껑 포장 필름에, 전체 표기사항은 묶음용 포장박스에 각각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제품을 통해 올해 약 540만 장의 포장재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무게로는 4.3t에 해당한다.

홍완식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