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위메프·쿠팡, 2월 할인 이벤트 총 정리
11번가·위메프·쿠팡, 2월 할인 이벤트 총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부터 11번가, 위메프, 쿠팡 이벤트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캡처
위부터 11번가, 위메프, 쿠팡 이벤트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캡처

11번가 및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월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데이 대비 선물들과 미리 만나보는 입학선물, 봄 상품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찾아온다.

먼저 위메프는 5일 '투데이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투데이특가'는 자정부터 시간에 따라 ▲투데이특가 ▲올빼미 ▲러시아워 ▲싹쓸이 ▲시크릿 ▲플렉스 ▲해피맘 등 주제에 맞는 상품들을 할인하고 있다.

'슈퍼투데이특가'에서는 따라 의류 및 쌀, 즉석밥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그외에도 '투데이특가 게릴라' '투데이특가 플레이' 등의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7일까지 '디지털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노트북, PC, 가전 등 관련 제품에 한해 ▲최대 10% 할인 쿠폰 ▲4% 카드 중복 할인 ▲하루 5번 타임 세일 ▲24시간 투데이세일 등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는 '전 고객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3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 원 할인된다. VIP 고객의 경우 3천 원 쿠폰을 한 장 더 받을 수 있다.

SK pay 결제 시 최대 6% 적립과 최대 5,800포인트를 추가 적립된다. 또한 매주  요일별 ▲스타일 ▲디지털 ▲마트 ▲리빙 ▲레저 ▲해외직구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쿠팡은 ▲애플 브랜드 위크 ▲발렌타인 데이 ▲싱글라이프 ▲패션 위크 등의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애플 브랜드 위크에서는 오는 9일까지 매일 오전 7시 할인된 애플 제품을 최대 20만 원까지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에서는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초콜릿과 젤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7일까지 패션위크를 통해 샘소나이트 등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싱글라이프는 혼자 사는 이들을 대상으로 ▲주방용품 ▲인테리어 ▲홈카페 ▲홈바 ▲소파베드 ▲미니그릴 ▲방범/호신용품 등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