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0‘ 전 세계 본격 출시… 이달 말까지 130개국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 S20‘ 전 세계 본격 출시… 이달 말까지 130개국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갤럭시 S20 런칭 행사_2월 24일 인도


삼성전자가 모바일 혁신 시대를 열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S20’를 전 세계에서 본격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6일 한국과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약 20개국에서 갤럭시 S20를 출시한 데 이어 이달 말까지 총 130개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S20’는 총 3종으로, 1억 800만 화소 카메라 등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갤럭시 S20 울트라’ ,6천400만 화소 카메라와 각각 6.7형, 6.2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20+’와 ‘갤럭시 S20’다.

‘갤럭시 S20’는 역대 최대 크기의 이미지 센서와 AI를 결합, 다양한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 가지 모델 모두 빠른 네트워크 접속 시간과 데이터 속도를 자랑하는 5G 표준인 단독모드(Standalone)를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쿠팡ㆍ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갤럭시 S20’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I 스피커 ‘갤럭시 홈 미니’ 또는 스마트폰에서 메모를 출력할 수 있는 소형 메모 프린터 ‘네모닉 미니’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2월 24일 인도를 비롯해 2월 12일 태국, 2월 18일 호주, 2월 19일 베트남 등 세계 각 국가에서 현지 미디어, 파트너 대상 ‘갤럭시 S20’ 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태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