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평택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 개관
대림산업, 평택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조감도

대림산업은 평택 용죽지구 마지막 신축단지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총 58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다.

단지는 대림산업만의 혁신 주거 평면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설계 구조와 수납 극대화 등이 적용된 혁신적인 주거 평면이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를 설치하고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이뤄지도록 설계하는 등 공간활용도를 높여 주택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인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의 체육시설을 배치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며 개인오피스 겸 스터디룸 등 재택근무자를 위한 공간을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단지 중앙에서 조경환경과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실카페, 어린이 실내놀이터,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평택동부고속화도로 개통 등 개발호재까지 갖추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위치를 지나게 되는 이 도로는 평택 죽백동~오산 갈곶동을 이으며 향후 북으로는 용서고속도로, 남으로는 천안-평택민자고속도로와 연결될 계획이다.

특히 반경 2km 거리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이 연내 개점을 앞두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 ‘스타필드 효과’라는 신조어가 생겼을 만큼 스타필드 수혜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 단지 가치도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우수한 입지여건까지 갖춰 수요층에게 일찌감치 큰 관심을 받아왔다. 면적 27만여㎡ 규모의 배다리생태공원을 비롯해 단지 앞 용죽역사공원, 동부공원, 동부그린공원, 현촌근린공원 등 여러 공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공장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까지 차량으로 약 10분대면 접근할 수 있는 직주근접 입지도 돋보인다. 평택에서도 삼성전자의 배후주거단지인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가치는 특히 높다는 평이다.

평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