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행복끼니 행복릴레이 사업'전개
[가평군] '행복끼니 행복릴레이 사업'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기농산 정기기탁 후원협약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대기농산 대표 이선호는 지역사회 민간자원 발굴을 통한 민관협력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의 복지향상 및 따뜻한 나눔 문화 향상을 위한 정기기탁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29일 설악면사무소에서 협약에 참여한 대기농산은 매월 설악면 취약계층을 위한 특란 10알 30팩 후원과 설악지역아동센터에 특란 30알 10팩으로 매월 총 특란 600알 시가 15만원을 후원하기로 협약하는 한편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기농산에서 후원한 계란을‘행복끼니 행복릴레이 사업’을 통해 관내 홀로사는 노인을 비롯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게 된다.

한편 이선호 대표는 “이웃과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시작된 오늘의 협약을 통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이 어려운 가정을 방문, 안부도 확인하고 후원품을 전달하는 수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뜻을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철선 면장은“ 조류인플루엔자(AI와 살충제 계란 등의 파동에도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로 친환경 안심계란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대기농산이 영양만점인 계란을 후원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감사하다”며“ 매월 보내는 계란을 소중한 마음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글_고창수기자 사진_가평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