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준의 잇무비] '오! 문희', 나문희·이희준의 좌충우돌 농촌수사극
[장영준의 잇무비] '오! 문희', 나문희·이희준의 좌충우돌 농촌수사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오! 문희' 포스터. CGV아트하우스
영화 '오! 문희' 포스터. CGV아트하우스

감독: 정세교
출연: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박지영, 이진주 등
줄거리: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좌충우돌 수사

사랑스러운 손녀이자 딸 '보미'가 뺑소니 사고를 당한 후 유일한 목격자인 엄니 '문희'와 무대뽀 아들 '두원'이 직접 수사에 나서며 시작되는 이야기는 웃음과 긴장을 오가는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비상한 기억력과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수사에 결정적 단서를 제공하는 엄니 '문희'와 불같은 성격으로 할 일은 끝까지 해내는 보험회사 에이스 '두원'이 노하우를 총동원해 범인을 추적해가는 과정은 예측불허 재미와 함께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보기만해도 훈훈한 농촌 풍경

충청도 금산을 배경으로 엄마와 아들이 범인을 추적해가는 스토리를 그린 '오! 문희'는 로케이션부터 소품 하나까지 우리 농촌의 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실제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도록 생활감을 더한 디테일로 완성된 문희네 집을 비롯 드넓게 펼쳐진 논두렁과 산 등 자연과 어우러진 정겨운 농촌 풍경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농촌의 리얼리티한 모습과 푸근한 정서까지 담아낸 마을 풍경은 '오! 문희'만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나문희와 이희준의 유쾌한 시너지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배우들과 호흡해온 자타공인 케미 달인 나문희와 츤데레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이희준이 엄니와 아들로 만난 '오! 문희'는 특별한 찐모자(母子) 케미를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측불허 엄니 '문희'와 포기를 모르는 아들 '두원', 거침없는 매력을 가진 두 캐릭터가 만나 빚어내는 찐케미는 어디서도 본 적 없던 모자의 탄생을 알리며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따뜻한 두 모자의 모습은 우리네 가족을 떠올리게 하며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개봉: 9월 2일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