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경기일보·경기도약사회 업무 협약식
[영상] 경기일보·경기도약사회 업무 협약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일보사는 13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신항철 대표이사 회장 등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약사회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약물과 관련된 정보 제공은 물론 경기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콘텐츠 교류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영상=이아영PD, 손원태기자

 


관련기사
경기일보-경기도약사회 ‘도민 건강증진 위한 콘텐츠 제공’ 맞손 경기도약사회와 경기일보가 코로나19 속 도민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약물 정보 제공, 건강 콘텐츠 교류 등에 힘을 모은다.경기도약사회와 경기일보는 13일 본보 소회의실에서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 조양연ㆍ연제덕 경기도약사회부회장, 신항철 경기일보 대표이사 회장, 이순국 경기일보 사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민 건강증진을 위한 콘텐츠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건강 관련 이슈가 급증하고 약물 사용이 넘쳐나는 가운데 올바른 의약품 정보 및 안전한 사용법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돼 마련됐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