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자원봉사센터, 김장김치 600박스(5㎏) 소외계층 전달
강화군자원봉사센터, 김장김치 600박스(5㎏) 소외계층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자원봉사센터는 14일 자원봉사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강화군자원봉사센터 제공

강화군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4일 강화군 청소년 문화의 집 주차장에서 자원봉사단체 및 개인 등 7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준비한 배추와 양념으로 속을 넣는 등 600박스 분량의 김장을 하느라 구슬땀을 흘렸으며 사랑의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군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매년 자원봉사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에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는 등 성황리에 김장김치 행사를 종료했다”며 “앞으로도 풍요로운 강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이어 나겠다”고 말했다.

▲ 자원봉사센터_김치나눔 (2)
강화군자원봉사센터는 14일 자원봉사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강화군자원봉사센터 제공

김창수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