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30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30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_마이크로 LED TV_사전 예약

삼성전자가 최근 공개한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2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 110형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부터 배송ㆍ설치ㆍ사용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ㆍ설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의 총 3가지 패키지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태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