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서 온ㆍ오프라인 진행
[양주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서 온ㆍ오프라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성황

양주시 자원봉사자들의 축제인 ‘2020 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가 12월9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온ㆍ오프라인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조학수 부시장, 정덕영 양주시의회 의장,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 유공 표창 대상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석한 오프라인 행사와 양주시 유튜브 공식 채널 ‘625년 양주’를 통한 온라인생중계로 병행 진행됐다.

기념행사는 바리톤 탁현호, 중창단 벨 싱어즈의 수준 높은 공연으로 행사의 막을 올렸다.

이어 코로나19 극복과 이웃돕기에 앞장선 자원봉사 활동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고 지역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온 자원봉사자 20명에게 국무총리, 행정안전부장관, 경기도지사 표창을 비롯해 5천시간, 3천시간 이상 활동 자원봉사자 인증패와 양주시장, 국회의원, 양주시의회의장 표창 등이 수여됐다.

조학수 부시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가슴에 품은 열정으로 위기 극복에 적극 동참해 준 자원봉사자들의 든든한 지원이 큰 힘이 됐다”며“ 언택트 시대의 변화에 앞장설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신 성장 활력 양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코로나19 사태와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고난과 역경이 많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헤쳐나갈 수 있었던 것은 자원봉사자들이 중심에 있었기 때문”이라며 “지금 이 순간에도 도움과 배려가 필요한 곳곳에서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5만6천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이종현기자 사진_양주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