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경기도체육회,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 김경수 기자 2ks@kyeonggi.com
  • 입력   2021. 01. 17   오후 1 : 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교류ㆍ상호 엽무 협조 등 동반자적인 관계구축 협약
이원성(왼쪽) 경기도체육회장과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가 지난 15일 회장실에서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와 국제스포츠 교류 관련, 상호 업무협조 및 편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국제스포츠 교류를 통해 체육의 세계화를 선도하고자 추진된 이 날 협약식에는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국제스포츠 교류 관련, 상호 간 업무협조 및 편의성 제공 ▲양 기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상호협력 ▲상호 관계기관 간 네트워크 형성 지원 및 유기적인 업무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이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대한민국 체육발전을 위해 국내ㆍ외에서 힘써주시는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을 통해 꾸준히 상호발전을 이뤄나가길 바란다”면서 “오늘 협약으로 만들어질 많은 결과물이 벌써 기대된다”고 밝혔다.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은 “대한민국 체육의 중심인 경기도체육회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교류로 생활체육과 전문체육의 발전을 함께 이뤄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