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유망주 발굴 ‘포카리스웨트 KBL 드림 캠프’ 지원
동아오츠카, 유망주 발굴 ‘포카리스웨트 KBL 드림 캠프’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년 선수 교육 통해 프로 선수의 꿈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예정
한국농구연맹 공식 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가 강원도 양구에서 개최되는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2020-2021 KBL YOUTH DREAM CAMP’를 지원한다.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2020-2021 KBL YOUTH DREAM CAMP’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강원도 양구 청춘체육관에서 열릴 이번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드림캠프’는 한국농구연맹(KBL) 각 구단 연고 선수와 장신선수를 발굴 집중 육성하고, 각 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소년 클럽 유망주들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드림캠프는 초등부와 중등부 저학년을 대상으로 총 62명이 참가하며, 김동광 KBL 경기본부장이 캠프를 총괄하며, 국가대표팀 김상식 감독이 캠프장을 맡는다.

조상현 코치, 이창수 전 경희대 코치, 김상영 상무 코치, 김현중 스킬 트레이너, 김승찬 코치, 조효현 코치 등이 코칭스태프로 참여해 학생들을 지도한다.

KBL 공식 음료 후원사인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캠프에서 스포츠 사이언스 교육을 개최해, 유소년 선수들에게 수분보충을 통한 회복 및 컨디셔닝, 영양 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포카리스웨트 관계자는 “성장기에 있는 선수들이 자신의 신체와 농구 기량을 잘 발전시켜 프로농구 선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와 KBL은 이번 캠프 개최와 관련,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참가 학생과 관계자 발열 체크, 현장 소독 및 방역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황선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