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홍보서포터즈 ‘청년특급’ 2기 모집
‘배달특급’ 홍보서포터즈 ‘청년특급’ 2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서포터즈 ‘청년특급’의 홍보 제작물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올해 본격적인 서비스 확장에 발맞춰 청년서포터즈 2기 모집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대표이사 이석훈)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정한 시장경제질서 확립을 위한 청년서포터즈 ‘청년특급’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선발된 ‘청년특급’은 이미지나 자체 제작 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 온라인을 통해 ‘배달특급’ 홍보에 나서게 된다. 활동기간은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로 3개월 간의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도 지급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상과 인턴 기회 제공, 기업 연계 자원봉사활동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청년특급’ 2기 신청은 경기도주식회사 팝업 페이지, 배달특급 앱 내 우리동네 카테고리 게시물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활동했던 ‘청년특급’ 1기에는 총 140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해 다양한 이미지와 블로그 게시물, 유튜브 영상 등 약 900개의 홍보물을 제작했다.

한수진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