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콘서트' 설연휴 TV와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
'송가인 콘서트' 설연휴 TV와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송가인. 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 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설 연휴 TV와 영화를 다채롭게 넘나들며 풍요로운 설 선물세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대세 송가인'이 이번 설 명절 각종 프로그램과 영화 등 TV와 스크린관을 오가며 많은 곳에 등장해 '트로트 퀸 송가인'의 감동과 여운을 방구석 1열에서도 생생히 느낄 수 있다.

송가인의 인생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트로트 하나로 대한민국을 '트로트 붐'으로 이끈 송가인의 생생한 콘서트 현장과 팬들의 뜨거운 함성 그리고 콘서트 장을 여운으로 가득 채운 송가인의 무대가 담겨 있다. 코로나로 침체되어 우울감에 빠지셨던 부모님들을 위해 선물하겠다는 자녀들의 사전 예매 문의가 폭주하는 등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져 있는 상황이다.

또한 70-80대가 뽑은 송가인이 꼭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그리고 송가인 만이 할 수 있는 시그니처 무대인 '한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그리고 '단장의 미아리고개'까지 뽑힌 가운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송가인이 나는 좋아효(孝)' 특집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촬영은 4일이며 송가인은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의 각양각색의 사연을 읽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 팬들과 만나지 못했던 답답함을 해소할 예정이다.

그동안 각종 예능과 프로그램에서 '시청률 퀸'을 입증했던 송가인은 이번 설 연휴에도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으며 섭외 1순위까지 증명해 보였다. 이번 연휴 송가인의 등장으로 설 명절 피로감에 쌓인 국민 그리고 코로나 블루에 지친 관객들에게 100% 오감 만족 콘텐츠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21년 설 연휴, 대중에게 선물이 될 '송가인이 나는 좋아효(孝)'는 오는 12일 SBS Fil과 SBS MTV를 통해 방송되며, '송가인 더 드라마'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11일에 개봉하고 9일부터 사전 예매를 시작한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