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캘린더] 양주·인천·수원 등 전국 4개 단지 4천14가구 분양
[분양캘린더] 양주·인천·수원 등 전국 4개 단지 4천14가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전후로 2주간 분양 시장이 잠잠할 전망이다.

7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2월 둘째 주와 셋째 주에는 전국 4개 단지에서 총 4천14가구(일반분양 3천475가구)가 분양한다.

양주시 옥정동 ‘양주 옥정 더원 파크 빌리지’,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인천 중구 중산동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등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양주옥정더원파크빌리지는 지하 1층∼지상 10층, 28개 동, 전용면적 84㎡ 총 930가구 규모다. 주변에 30만㎡ 규모의 독바위공원과 청담천이 있으며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개통될 예정이다.

한화포레나수원장안은 옛 국세공무원교육원 부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 동, 전용면적 64·84㎡, 총 1천6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 바로 앞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북수원역’(가칭)이 2026년 개통 예정이어서 역세권 입지를 갖출 예정이다. 또 수일초ㆍ중, 이목중, 동원고, 경기과학고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영종국제도시센텀베뉴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 동, 전용면적 84㎡·98㎡, 총 1천409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인천 영종초교, 인천 영종초교 병설 유치원을 품은 학세권 단지이며 인천별빛초교와도 인접해 있다. 영종고교, 인천하늘고교, 인천과학고교, 인천국제고교 등도 가깝다.

아울러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2주간 8개 사업지에서 개관할 예정이다. 광주시 오포읍 ‘더샵오포센트리체’, 서울 광진구 자양동 ‘자양하늘채베르’ 등이 분양할 채비를 하고 있다.

다음은 이번주 분양 일정.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