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일정 돌입
안산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일정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투시도

중흥토건이 19일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주택전시관은 운영하지 않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하며, 당첨자를 대상으로는 주택전시관 관람을 허용할 방침이다.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에 전용 59㎡ㆍ84㎡ 총 1천21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869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서안산IC, 군자IC,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을 기반으로 지하철 4호선과 서해선, 신안산선(2024년 예정)을 품고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또 여러 초·중·고 및 롯데마트, 홈플러스, 한도병원, 고대안산병원 각종 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마련돼 있고 인근에 반월 국가산단과 안산 디지털파크, 종근당바이오 안산공장 등이 자리하고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여기에 남향 위주 배치 및 4Bay 설계(일부제외)와 59㎡ㆍ84㎡ 중소형 타입 등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조로 조성되며, 입주민의 안전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안심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더할 예정이다.

분양은 오는 3월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해당지역에 이어 4일 1순위 기타지역 그리고 5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되는데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며, 정당계약은 22~26일이다.

한편,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는 2월18일 모집공고 예정으로 청약을 위해서는 공고일 이전에 주소지 및 세대주 변경을 완료해야 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월 예정.

안산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