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 26일부터 개점 18주년 행사 진행
AK플라자 수원점, 26일부터 개점 18주년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플라자 수원점은 2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0일간 AK PLAZA 수원점 개점 18주년 주간을 맞이해 특가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주간은 ‘고객님의 사랑이 있었기에 AK TOWN이 있습니다’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개점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AK카드/KB카드로 구매시 5~7% 상품권 증정을 증정하는 한편 AK회원카드로 구매한 고객 1천800명에게는 ‘애경사랑 기프트 세트’(애경사랑A호)를 증정한다. 또 신한카드로 가전ㆍ가구 상품군 구매시 금액의 최대 10%에 상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18주년 주간을 맞아 노보텔 X AK TOWN ALL DAY 패키지도 준비됐다.

26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점에서 호캉스와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100명 한정으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디럭스 룸 1일 숙박권에 AK PLAZA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커피교환권, 그린북 이용권, CGV 티켓, 구매시 상품권 교환권, 식당가 및 식품관 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슈 행사로 5층 이벤트홀에서 ‘해외명품대전(2월26일부터 3월2일까지)’을 진행한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시계, 핸드백 등을 판매한다.

또 홈ㆍ리빙 고객감사 특별상품 기획전도 진행, 유명 수입도자기 할인 기획전과 봄 신상품 침구를 만나볼 수 있다. 식품관에서는 18주년 장보기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대저 토마토 한봉 9천900원,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3㎏ 9천900원 등을 일 선착순 판매한다.

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