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삼일절 맞이 ‘내가 독립운동가라면’ SNS캠페인 시행
우리은행, 삼일절 맞이 ‘내가 독립운동가라면’ SNS캠페인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운동가 테스트’ 참여 후 SNS 공유하면 독립운동가 후손에 건당 1천원 기부
우리은행 삼일절 맞아 내가 독립운동가라면 SNS캠페인 실시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삼일절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내가 독립운동가라면?’을 다음 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내가 독립운동가라면?’ 캠페인은 방구석연구소가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형식의 심리테스트로,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들을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삼일절을 배경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를 소개하는 ‘나와 닮은 독립운동가 테스트’와 삼일절 만세운동을 온라인에서 재현하는 ‘기억하_길’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리은행과 방구석연구소는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독립운동가를 위한 사업에 참여 1건당 1천원씩 기부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방구석연구소 플랫폼(www.banggooso.com)에서 ‘나와 닮은 독립운동가 테스트’에 참여하고, 본인의 결과페이지를 ‘#기억하_길’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1899년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정통은행으로서 삼일절을 맞아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면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SNS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해서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민현배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