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창립 25주년 기념 행사 및 미래전략 선포식
경기신보, 창립 25주년 기념 행사 및 미래전략 선포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신보 창립25주년 언택트기념행사(지사님 축하인사)
경기신보 창립25주년 언택트기념행사(지사님 축하인사)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지난 19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홀에서 창립 25주년 기념행사 및 미래전략 선포식을 언택트 형식으로 개최했다.

경기신보는 최근 글로벌 금융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4차 산업혁명이라는 큰 흐름에 맞춰 새로운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미래 10년에 대비하기 위한 ‘2030 미래성장 발전전략’ 수립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에 비전전략체계를 개편했으며, 신규 비전(‘보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을 창립기념 행사를 통해 선포했다.

새로운 비전은 경기신보에서 축적한 보증관련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조직, 기술, 지식들과 체계적으로 결합,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여 경기도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해 나가는 성공 파트너를 의미한다.

▲ 재단 ci
재단 ci

또 경기신보는 이날 새로운 CI(기업 이미지, Corporate Identity)도 공개했다. CI는 경기신보를 상징하는 영문 이니셜 GC(Gyeonggi + Credit)를 조합한 형상으로 제작되었으며, 경기신보의 핵심가치인 ‘존중’과 ‘가치’를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로 형상화해 경기신보가 가지는 영원한 신뢰의 의미를 담았다.

이민우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돌이켜보면 재단의 역사는 국가적 경제위기 순간에 빛났으며,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 ‘100일간의 기적’으로 회자될 만큼 경기도 경제방역의 실질적 주체로 인정받았다”며 “이것은 임직원 모두가 저녁은 물론 휴일까지 반납하며 헌신적으로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원에 노력한 결과다.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보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호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