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올해 2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인천여성가족재단 올해 2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여성가족재단이 시민의 자기계발과 여가 활용을 위해 다채로운 배움의 자리를 마련한다.

재단은 올해 2분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과정은 직업능력개발·직업기초·인문교양·생활문화·특강·생활체육프로그램 분야 등 6개 분야다.

우선 재단은 친환경 자원순환청사 운영에 따라 이번 2분기에 ‘영화로 보는 자원순환 이야기’ 특강을 열고 시민들과 자원순환을 위한 올바른 분리배출방법을 알아본다. 또 코로나19 시대 맞춤형 단기특강으로 ‘직장인을 위한 화상회의 프로그램 완전정복’, ‘내 쇼핑몰 홍보를 위한 SNS 연결 마케팅’, ‘가정간편식 밀키트 만들기’ 등 교육 프로그램도 개설했다.

만 18세 이상의 인천 거주자는 누구나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수업을 신청할 수 있다. 직업능력개발 분야는 이날부터, 직업기초·인문교양·생활문화 분야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접수할 수 있다. 특강·생활체육분야는 16일부터 접수받을 예정이다. 교육 내용 및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조윤진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