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아우토, KPGA투어 고석완 프로와 후원 계약
코오롱아우토, KPGA투어 고석완 프로와 후원 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1년동안 홍보대사 활동…의류ㆍ모자 등에 브랜딩 부착
▲ 26일 서울 대치동 코오롱아우토 전시장에서 고석완 프로골퍼(왼쪽)와 김종하 코오롱아우토 대표가 후원계약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오롱아우토 제공

독일 명차 브랜드 아우디의 공식 딜러 코오롱아우토(대표이사 김종하)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캐나다 교포 고석완(27)과 지난 26일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고석완 프로는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KPGA 군산CC오픈을 시작으로 한해 동안 아우디의 ‘A6 40 TDI프리미엄’ 차량을 이용하며, 코오롱아우토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에 따라 고 프로는 코오롱아우토 브랜딩을 부착한 모자ㆍ의류ㆍ골프백을 이용한다.

한편 고석완 프로는 2018년 KPGA에 입회 하자마자 첫 해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에서 우승한 데 이어 2019년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에서도 우승하는 등 KPGA투어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이와 관련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KPGA 우승 경험이 있는 고석완 프로는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많은 선수다. 젊고 강한 이미지가 아우디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황선학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