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따뜻한 손길
소리바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따뜻한 손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소리바다는 가정의 달 맞아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의 신발 1천켤레를 (사)희망등대에 전달했다.((주) 소리바다 제공)

(주)소리바다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신발 1천 켤레(7천500만원 상당)를 (사)희망등대(이사장 박진형)에 전달했다.

전달식은 아동·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소리바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Blue mind, Blue life’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과 후 아카데미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소리바다 조호견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따뜻한 손길이 부족한 이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에 나섰다”고 말했다.

㈜소리바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