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소코도모, 'MM' 박재범 지원사격
'컴백 D-day' 소코도모, 'MM' 박재범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소코도모 새 EP '...---...(S.O.S)' 커버 이미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래퍼 소코도모 새 EP '...---...(S.O.S)' 커버 이미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독특한 음악 세계를 품고 팬들 곁에 돌아온다. 

소코도모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EP '...---...(S.O.S)'를 발매한다.

소코도모는 지난 2019년 종영한 '고등래퍼3'에 출연, 프로페셔널한 무대 장악력과 개성 있는 래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번에 발매하는 '...---...(S.O.S)'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립되고 힘들었던 정신세계를 소코도모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소코도모는 모스부호로 표현한 앨범명부터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코도모의 '...---...(S.O.S)'는 신예 프로듀서 sesame(세사미)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특히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는 AOMG의 수장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다.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를 비롯해 'SLATT(슬랫) (feat. Haeil)', 'PEGASUS(페가수스) (feat. Huckleberry P)', 'OTHER WORLD(아더 월드)', 'EGO(에고) (feat. 645AR)', 'FUNKY DON(펑키 돈) (feat. LEX & XINSAYNE)'까지 총 여섯 개 트랙이 공개된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발표하는 음원마다 본인의 독특한 개성을 알린 소코도모가 이번 신곡에서는 보다 확실한 콘셉트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킬 계획이다"라며 "신곡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영준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