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써드 유니폼 ‘MTS’ 출시…19일 대구전서 착용
수원, 써드 유니폼 ‘MTS’ 출시…19일 대구전서 착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 삼성의 MTS 유니폼_수원 삼성 제공

수원 삼성이 새롭게 출시한 써드 유니폼 ‘MTS’를 오는 19일 홈 경기서 선보인다.

수원은 19일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21’ 17라운드 대구FC와의 홈 경기에서 MTS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폼 이름 ‘MTS’는 수원의 유스팀인 매탄고를 졸업한 후 현재 맹활약 중인 김태환(21), 강현묵(20), 정상빈(19)의 별명 ‘매탄소년단’을 의미한다. MTS는 매탄고가 창단한 2008년 금색 원정유니폼을 모티브로 상ㆍ하의와 스타킹까지 베이지색으로 통일했다. 유니폼 전면부에는 푸마의 글로벌 디자인 패턴을 활용, 영문명 ‘SUWON BLUEWINGS’를 그라데이션화해 구단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푸마의 독자 기술인 드라이셀도 적용돼 착용감과 품질성 모두를 잡았다.

앞서 수원은 2015년 ‘창단 20주년 유니폼’을 시작으로 2016년 ‘수원더비 유니폼’, 2019년 ‘수원시 승격70주년 유니폼’, 지난해 ‘창단25주년 유니폼’ 등 뜻 깊은 스페셜 유니폼을 제작해왔다.

한편, MTS 유니폼은 경기 당일인 19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블루포인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