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리라유치원, 굿네이버스 '좋은이웃 유치원' 참여
김포 리라유치원, 굿네이버스 '좋은이웃 유치원'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리라유치원(원장 김금옥)이 아동의 권리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 유치원’ 캠페인에 참여한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박인용)는 3일 리라유치원과 함께 ‘좋은이웃 유치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리라유치원은 좋은이웃 유치원 캠페인에 참여해 식수위생지원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 유치원은 굿네이버스와 유아교육기관 간 상호지원 및 협력을 통해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권리 증진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김금옥 원장은 “평소 나눔문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를 통해 좋은 취지를 가진 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나눔 문화 확산과 아동의 권리 증진을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박인용 지부장은 “좋은이웃 유치원을 통해 지구촌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리라유치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좋은이웃 유치원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포=양형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