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인천경기본부, 지역아동센터 학습 환경개선 교육물품 기증식
건보 인천경기본부, 지역아동센터 학습 환경개선 교육물품 기증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보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본부장 서명철)는 17일 오후 수원시청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5천만원 상당의 교육물품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번 나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아동들의 학력 저하와 심리적ㆍ사회성 결손이 심각해짐에 따라 대체 보육기관인 지역아동센터에 교육용 물품을 지원한 것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의 교육권 보장을 위해 진행됐다.

기증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김홍중 사무무총장,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박진희 회장이 함께했으며, 컴퓨터와 노트북, 무선청소기 등 5천만 원 상당의 기증 물품은 수원시 내 63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우리 지역 아동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꼼꼼히 챙겨준 국민건강보험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공단과 적극 협력하여 미래 세대를 지키고, 건강을 나누는 일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서명철 본부장은 “학생들에게 건강한 환경을 보장하지 못해 안타까움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건강보험은 앞으로 미래 세대를 지키는 일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휘모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