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서부다목적회관 외벽 벽돌 무너져…인명피해 없어
평택 서부다목적회관 외벽 벽돌 무너져…인명피해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1시5분께 평택 서부다목적회관 건물 3층 외벽 벽돌이 무너져 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사고현장. 독자 제공
21일 오후 1시5분께 평택 서부다목적회관 건물 3층 외벽 벽돌이 무너져 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사고현장. 독자 제공

21일 오후 1시5분께 평택시 팽성읍 본정리 서부다목적회관 건물의 3층 외벽 벽돌이 무너져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햇빛과 비를 막아주는 차단막이 부서졌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다.

이 건물은 부지 1천42㎡에 지하 1층, 지상 3층 등의 규모로 지난 1998년 6월 준공됐다. 지하 1층은 구내식당과 조리실, 1층은 신정지역아동센터, 2층과 3층 등은 서부개발위원회 사무실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

신정지역아동센터는 평소 유치원부터 중학생까지 19명이 이용하지만 학생들이 오기 전 사고가 일어나 인명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

시는 사고 즉시 건물을 일시 폐쇄했으며 정밀 안전진단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평택=정정화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