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의왕시 사회복지시설에 드림카 기증
현대위아㈜, 의왕시 사회복지시설에 드림카 기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위아 차량기증식

현대위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정재욱)는 지난 22일 카니발 차량 1대를 의왕시 장애인보호작업장인 사단법인 ‘함께쓰는 우산’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위아 관계자, 김상돈 의왕시장, 사단법인 함께쓰는 우산 장윤경 대표 등이 참석했다.

전달받은 카니발 차량은 함께쓰는 우산 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일하는 중증지적장애인의 통근 교통편의 제공과 일자리 개발, 자립기반 조성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임ㆍ직원의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인 ‘1% 기적’캠페인을 통해 모은 성금으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다”며 “‘1% 기적’캠페인으로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위아 차량기증식 (3)
현대위아 차량기증식

장윤경 대표는 “기증해 준 차량은 지적장애인 자립기반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 “현대위아㈜ 임ㆍ직원의 관심과 사랑으로 의왕시의 장애를 가진 이웃이 따뜻한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뜻깊은 나눔에 감사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위아㈜는 ‘1%의 기적’드림카(Dream Car) 차량기증사업으로 지난 2013년부터 의왕시 복지시설 및 단체에 차량 17대를 기증했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