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웨이플러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협업 특별전...도와줘! 기후행동’ 기후변화 특별전
㈜워터웨이플러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협업 특별전...도와줘! 기후행동’ 기후변화 특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크문화관 특별전 커팅식

환경부 산하 ㈜워터웨이플러스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과 대구 강정고령보 디아크문화관에서 ‘도와줘! 기후행동’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기후행동 1.5°C, 우리가 실천할 때입니다’를 주제로 열리며, 기후변화에 대한 위기의식 인식과 탄소중립선언에 대한 환경 이슈 홍보와 실천 가능한 행동들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기후변화를 막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행동과 다짐을 적은 카드보드 탑을 쌓을 수 있는 체험도 준비됐다.

전시회는 지난 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입장료 없이 누구나 방문 관람이 가능하다.

조중희 사장은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기후변화 문제에 대해 공유하고 그 대안에 대해 함께 생각해볼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전시회”라며 “환경부 산하기관 간의 우수협업사례로써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협업사례를 늘려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포=양형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